전체타이머 관련 문의계획 및 기록 문의프리미엄 모델 문의기부 관련 문의설정 문의앱 문의 제목내용태그검색 자주 묻는 질문 [타이머 관련 문의] 앱이 로딩화면에 멈춰 있어요경고 ⚠️아래 단계를 진행하면 앱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데이터를 동기화했거나 삭제되어도 괜찮은 경우에만 진행해 주세요.1. 개발자 도구 열기먼저,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DevTools)**를 열어주세요.브라우저별로 여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브라우저개발자 도구 여는 방법공식 가이드Chrome (크롬)- 단축키: F12 또는 Ctrl+Shift+I-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검사(Inspect)- 메뉴: 더보기(⋮) → 도구 더보기 → 개발자 도구(Developer Tools)Chrome DevTools 공식 문서Firefox (파이어폭스)- 단축키: F12 또는 Ctrl+Shift+I-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검사(Inspect)- 메뉴: ≡ → 도구 더보기 → 웹 개발자 도구(Web Developer Tools)Firefox DevTools 공식 문서Microsoft Edge (엣지)- 단축키: F12 또는 Ctrl+Shift+I-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검사(Inspect)- 메뉴: … → 도구 더보기 → 개발자 도구(Developer Tools)Edge DevTools 공식 문서Safari (사파리)1. 먼저 메뉴 활성화: 환경설정 → 고급 → "메뉴 막대에 개발 메뉴 보기" 체크2. 상단 메뉴에서 개발(Develop) → **웹 검사기 보기(Show Web Inspector)**3. 또는 요소 우클릭 → 요소 검사(Inspect Element)Safari DevTools 공식 문서2. “Application” 탭 선택하기브라우저 개발자 도구 상단 메뉴에서 Application 탭을 클릭하세요.이 탭에서는 앱에 저장된 로컬 데이터(Local Storage, IndexedDB, 쿠키 등) 를 확인하거나 삭제할 수 있어요. 3. 로컬 스토리지(Local Storage) 삭제하기개발자 도구의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Local Storage를 클릭한 후,그 아래에 있는 https://doteteams.com 항목을 선택하세요. 메뉴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옵션이 나타납니다."Clear"를 클릭하여 데이터를 삭제하세요. 데이터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로컬 데이터베이스 제거하기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IndexedDB를 선택한 다음,그 아래에 있는 sqflite_databases 항목을 클릭하세요. sqflite_databases 항목 하단에 있는 Delete database 버튼을 클릭하면확인 팝업이 나타납니다.OK 버튼을 눌러 삭제를 진행해 주세요. 사이드 메뉴에서 sqflite_databases 항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여, 데이터베이스가 정상적으로 삭제되었는지 꼭 확인하세요. 5. 페이지 새로고침페이지를 새로고침하여, 삭제된 초기 데이터를 다시 생성하세요. 6. 문의하기위 단계를 모두 진행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공식 웹사이트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널톡(말풍선 아이콘) 을 클릭하여 문의해 주세요. [앱 문의] 계정 데이터를 삭제하고 싶어요.아래 정보와 함께 아래 메일로 문의를 보내주시면 계정 데이터 삭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skyktc75@gmail.com (= 스마트동스쿨, 도트타이머 문의 메일) - 데이터를 삭제할 계정 명: - 이메일 또는 로그인한 플랫폼(구글, 애플):- 계정 데이터 삭제 시 모든 데이터가 영구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O / X [앱 문의] 오류 제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아래 정보를 skyktc75@gmail.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핸드폰 기종: - 핸드폰의 OS 버전(Android/iOS): - 도트타이머 버전과 빌드버전: - 오류가 나타난 기능 이름: - 오류가 나타난 페이지 이름: - 추가적인 건의: - 오류 스크린샷: [설정 문의] 다크 모드도 지원되나요?네 지원합니다. 메인 화면> 점 3개 > 설정 > 다크모드 켜기 [설정 문의] 다른 언어도 지원하나요?도트 타이머는 19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메인화면] > [오른쪽 점 3개] > 설정> 언어 선택 본인이 원하는 언어로 변경해주세요. 그래도 되지 않으시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기부 관련 문의] 어떻게 해야 기부를 할 수 있는 건가요?도트타이머는 사용자가 집중한 시간 만큼 코인을 지급합니다.10분을 집중할 때마다 1코인이 적립됩니다.[기부] - [기부하기] - [기부 코인 설정]을 통해 코인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타이머를 사용해 모은 코인을 기부하여 일정 코인 이상이 누적되면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노트나 플래너가 기부됩니다.코인 기부 내역은 [변동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실제 기부 내역은 기부페이지 → 내정보 → 도움말 → 기부 내역보기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부 내역 바로보기> [프리미엄 모델 문의] 도트타이머 계정에 프리미엄이 연동되지 않았어요.프리미엄 구매 후 도트 타이머 계정에 프리미엄 연동되지 않았을 경우 [메인화면] > [오른쪽 점 3개] > [설정] > [내 정보 관리] > [프리미엄 사용 내역] > 이용권 연동하기 그래도 되지 않으시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모델 문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프리미엄 구매했는데 적용이 안돼요.플레이스토어에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 해놓았는지 확인 후,결제한 계정만 남기고 도트타이머를 실행시켜주면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 [프리미엄 모델 문의]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안드로이드 : 프리미엄 페이지 상단 우측 아이콘을 통해 쿠폰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iOS(아이폰)는 아래 웹 사이트를 통해서 쿠폰을 등록해주세요!애플 사용자의 경우먼저 로그인하세요. https://dotetimer.com/menu-coupon/쿠폰등록하기[프리미엄 모델 문의] 무료체험 중인데 정기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안드로이드 → 정기결제는 Google Play Store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iOS → 정기 결제는 App Store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델 문의] 오프라인 상태에서 프리미엄 적용이 안돼요프리미엄 인증의 경우 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이 되기 때문에오프라인일 경우에는 인증을 하지 못하여 프리미엄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오프라인에서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앱을 처음에 실행할때 온라인으로 켠 뒤프리미엄 권한을 가져오고, 오프라인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델 문의] 프리미엄을 결제했는데 환불받고 싶어요.연간이용권, 평생이용권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연간이용권 정기결제를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iOS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델 문의] 프리미엄 모델은 어떤 기능이 있나요?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터치 타이머, 플랜 날짜 선택, 플랜 알람 설정, 데이터 백업 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dotetimer.com/?page_id=2478) 클릭해주세요! [프리미엄 모델 문의] 프리미엄 모델은 얼마인가요?평생이용권은 19,900원 입니다. 연간이용권은 14,900원/연 입니다.연간이용권 구매 전에 3일 동안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3개월 이용권은 9,900원/3개월 입니다.3개월 이용권은 구매 전에 3일 동안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이용 요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계획 및 기록 문의] “종료 시간이 하루 시작 시간보다 과거입니다”가 무엇인가요?해당 경고가 떠있을 때 할 일을 만드셔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앱의 시작 시간보다 과거로 할 일을 만드시는 것 이기에 앱의 시작 시간을 더 전으로 설정하시기 전까지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시작 시간 설정 메뉴는 아래와 같이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 [오른쪽 점 3개 아이콘] > [설정]> [시작 시간 설정] 해당 경고가 나타나는 경우는 다음 조건이 충족되었을때 입니다. - 날짜를 선택한 할 일. - 시작 시간이 자정 이후, 종료 시간이 앱의 시작 시간 이전. ex) 앱의 시작 시간이 05시라면. 시작 시간: 00:00, 종료 시간: 05:00 일 때 해당 경고가 나타납니다. [계획 및 기록 문의] 할 일은 어떻게 설정하나요?할 일이 아무 것도 없을 경우 타이머 화면 할일 선택하기 > 할일 추가하기 다른 할 일이 있을 경우 상단 메뉴바 > "+" 아이콘 클릭 > 할 일 추가하기 상단 메뉴바 > 삼선 아이콘 클릭 > 하단 "+" 버튼 클릭 > 할 일 추가하기 그래도 잘 안되신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계획 및 기록 문의] 시작시간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메인화면] > [오른쪽 점 3개 아이콘] > [설정] > [시작 시간 설정] 그래도 잘 안되신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계획 및 기록 문의] 매일 일정한 계획이 있는데 자동으로 설정 할 수 있나요?네 가능합니다. [계획 및 기록] - [해당 할 일 오른쪽 점 3개 클릭] - [수정] > 하단에 [매일] 부분을 체크해주면 됩니다. 그래도 잘 안되신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계획 및 기록 문의] 디데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메인 화면 > D-day 선택 > + 클릭 > 제목과 날짜 설정 > 저장그래도 잘 안되신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계획 및 기록 문의] 내일 계획을 미리 설정할 수 있나요?내일 계획을 따로 설정할 수는 없습니다.하지만 오늘 세운 계획들 중에 루틴화 된 일부 계획이 있다면,해당 계획에 한해서 "매일 혹은 특정 요일(중복 가능)"을 설정한다면, 자동 생성 됩니다.▶ [할 일 수정] - 하단 [매일 활성화] 혹은 [활성화 끔 - 요일 선택] * 프리미엄 모델 구매 시 오늘 이후 날짜의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계획 및 기록 문의] 계획을 세웠는데 기록이 안됩니다.타이머 화면에서 할 일을 선택해주셔야 뒤집었을 때 타이머가 실행됩니다! 그래도 되지 않으시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머 관련 문의] 다른 앱(동영상, 웹서핑 등)과 함께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유료 프리미엄 모드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프리미엄 기능 중 하나인 "터치타이머"를 사용하면,뒤집지 않고 터치 버튼을 클릭해 작동시켜 다른 앱을 쓰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이머 관련 문의] 뒤집기 타이머를 이용하면 배터리가 많이 소모될까요?뒤집기 타이머가 계속 실행되기 때문에 배터리 소모는 다소 있습니다.뒤집어둔 상태에서 홀드 버튼으로 핸드폰 화면을 끄시면 배터리 소모는 최소화하면서 타이머는 작동합니다.* 프리미엄 모델 구매 후, "터치 타이머"를 사용하시면 앱을 완전히 종료해도 이어서 기록이 가능합니다.[타이머 관련 문의] 핸드폰을 뒤집고 나서 타이머가 시작되지 않습니다.타이머 화면에서 할 일이 선택되어 있어야 실행이 됩니다. 할 일이 없는 경우 할 일을 추가해주세요!그래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skyktc75@gmail.com 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1 MangBoard